개발 동기 및 목적
학교 소수전공에서 FSM(Finite State Machine)을 배워 이를 적용시킬 수 있는 게임이었던 오토체스를 선택해 만들어봤습니다.
개발 언어(플랫폼)
C# ( Unity )
기능 소개
오토체스와 닮은 방식입니다. 매턴마다 생성되는 적과 싸우고, 이 적을 이길 수 있는 위치에 아군을 배치시킵니다.
역할
총괄
개발 일정
약 한달
팀 프로젝트 평가
개발 작품 평가 및 개선 방안
개발적인 부분에선 FSM 모델을 잘 적용시켰지만 밸런스 같은 기획적인 부분에서 모자라는게 많아 게임을 정상적으로 플레이할 수 없었습니다.
자기 평가
이런 정형화된 패턴으로 게임프로그래밍을 시도해본 것 자체로 뿌듯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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