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발 동기 및 목적
제 15회 앱잼 게임 부문에 출품한 작품입니다. 전 대회에서 제가 기여한 부분이 너무 적은 것이 아쉬워, 자신 있는 게임 부문으로 나가 선배와 협업하여 어느정도 완성했습니다.
개발 언어(플랫폼)
유니티(C#)
기능 소개
오매불망이 주제였다. 주인공이 층별로 몬스터를 처치하며 보스를 목표로 층을 올라가는 로그라이크 게임
역할
프로그래밍
개발 일정
하루
팀 프로젝트 평가
프로그래밍은 항상 혼자 했었기에, 함께 프로그래밍을 하면서 생길 수 있는 문제 같은 것들을 고려하지 않았었습니다. 협업을 하며 이런 부분들을 가장 많이 배우게 됐고, 우수상이라는 상도 받아 기뻤습니다.
개발 작품 평가 및 개선 방안
하루라는 짧은 시간에 완성까지 끝내진 못했지만 협업을 배운데 있어 큰 성과였습니다.
자기 평가
제가 상을 받는 데 큰 영향을 준 것 같아 진심으로 기뻤습니다. 이제 생긴 새로운 목표는, 앱을 만드는 분야에서도 성과를 내보자! 입니다.